맥주효모 효능, 맥주가 몸에 좋다고? 나우푸드 맥주효모 효능, 탈모방지 영양제 추천

맥주는 알코올 아닌가? 맥주효모가 맥주를 만드는 일종의 성분일텐데 맥주효모가 몸에 좋다고?

일반적으로 맥주효모가 몸에 좋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도 많지만 영양제나 건강에 그닥 관심이 없다면 잘 모를수도 있습니다.

그럼 맥주효모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일반적으로 맥주효모의 가장 널리 알려진 효능과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이유는 현대인들이 가장 큰 관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바로 탈모방지 효능 때문일 것입니다..

스트레스 탈모, 탈모방지

맥주효모에는 단백질 대사와 모발 생성을 위해 필수적인 비오틴과 모발 단백질을 구성하는 시스틴, 메티오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모근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맥주효모가 함유되는 샴푸가 심심치않게 보이는 것도 그 이유입니다. 매일 병원가서 케어를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수 있겠지만 우리 현대인에게 비용과 시간이 만만치 않을 것입니다.

또한 BCAA 아미노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간에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도 도움이 되며, 혈당조절, 변비해소, 소화촉진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맥주의 원액성분에 이러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있다니 퇴근 후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무더위 여름에 매일 마셔도 되는건지 그게 오히려 더욱더 건강해지는지 의문이 들기도 하네요.

다만 부작용도 있는데 맥주가 어떤 사람들에게 가장 안 좋을까요? 바로 통풍환자입니다.

제 주위에도 통풍을 앓고 있는 지인들을 보면 이름 그대로 바람에 스쳐도 아플정도로 그 아픔이 고통스럽다고 하는데 이러한 통풍환자들한테는 맥주는 쥐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맥주효모에 퓨린이라는 성분이 요산을 생성할 수 있고, 요산이 과도하게 축적되면 염증반응이 쉽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통풍을 앓고 있지 않은 건강한 사람은 보통 요산을 소변으로 잘 배출시키거나 통풍을 앓고 있는 사람은 요산의 배출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안좋다고 하니 이 부분은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고혈압이나 우울증 약을 복용하는 경우에도 자제해야 된다고 하네요. 역시나 좋다고 해서 과도하게 흡입해서는 안된다는 결과가 나옵니다 🙂

시판되고 있는 맥주효모의 종류는 분말형과 타블릿형이 있는데 당연히 타블릿 형이 먹기 편하고 수월하니 효모 카테고리 판매량 1위 제품인 나우푸드 맥주효모를 추천합니다.

섭취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탈모방지를 위해 챙겨 먹고 있습니다. 물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스트레스를 많이 받더라도 탈모는 방지해야겠죠?

미리미리 섭취해서 최악의 탈모상황까진 가지 않도록 우리 모두 미리미리 챙깁시다.

이 포스팅을 평가해주세요!
+1
0
+1
0
+1
0
+1
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