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교역팰루시드 무순위 줍줍
매교역 팰루시드가 2차 무순위 청약 안내가 떴습니다.
고분양가로 논란이 많았던 매교역 팰루시드 결국 2차 무순위 까지 왔습니다.
1차에도 물량을 털어내지 못했나 봅니다.
일정은 우선 24년 3월 모집공고 예정이며,
해당타입은 48A, 48B, 59B, 84A 타입입니다.
우선 2차까지 왔으니 투자자들의 마음을 움직여야 할 때 인듯 합니다. 영통자이 센트럴파크는 이 단지보다 더 분양가가 높았지만 의외로 인기가 좋았습니다.
매교역 팰루시드 물론 인근단지들보다 분양가는 높게 책정되었지만 늦게 청약한만큼 대략 주변시세를 맞친듯 보이게 분양가로 공급했지만 안전마진이 없어서 그런것일까요?
수요자들의 마음은 잡지 못했습니다.
자 그럼 계약안심보장제 시행중이라고 하는데 저건 무엇일까요?
분양정책등의 변경으로 계약조건이 계약 체결 당시보다 유리하게 변경될 경우, 기존 계약자에게도 변경된 계약조건으로 소급적용 혜택을 부과하겠다는 것인데,
기존에 계약한사람들도 동일한 혜택을 부여할테니 안심해도 좋다라는 의미로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최초분양 전에 매교역 펠루시드에 관하여 글을 쓸 때 이렇게 처참하게 무너질줄은 몰랐습니다.
1,234세대 일반분양 중 829세대가 잔여공급이라니 계약률이 33% 였습니다.
1차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2차까지 무순위 청약으로 온 것을 보면 상황은 좋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1차 무순위 줍줍때의 분위기를 보면 84A 타입 당첨이 되고도 계약을 안한 사례가 있는 것 같네요
팔달8구역을 재개발한 매교역 SKView 푸르지오인 대장아파트가 급매로 8억대에 겟 할 수 있었나 봅니다.
지금은 이제 9억대로 진입한 것 같습니다만 워낙 세대수가 많아 안전마진은 현재 거의 없다고 보시면될 것 같습니다.
매교역 SKView 푸르지오는 초역세권에 초,중,고품아입니다. 이것이 물론 장점이자 사생활 문제에 있어서는 단점은 될 수 있겠습니다.
매교역 팰루시드는 힐스테이트 푸르지오나 센트럴아이파크 자이에 비하면 매교역 SKView 푸르지오와 맞먹는 초역세권입니다.
또한 구도심 재개발 매교역주변 12,000세대로 따로 수원에서 팔달구나 권선구라고 해서 특별히 인식이 달라지는 것도 없습니다.
https://blog.naver.com/metalhide/223273074469
향후 GTX-C가 개통된다면 강남권까지 20분대에 주파할 수 있는 이 곳이 지금 미분양이 나오다니
부동산은 참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청약조건은 실거주의무 없으며, 재당첨제한도 없고 전매제한은 25년 1월 해제됩니다.
다음주 분양공고 보시고 분양에 참가하실분들은 자금계획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